[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가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온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투니버스는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의 시즌4 파트 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가 오는 9월 16일 저녁 8시 투니버스에서 첫 방송 한다고 밝혔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는 괴담 SNS에서 의뢰받은 귀신을 퇴치하던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 주변에 어느 날 막강한 힘을 가진 의문의 남자가 맴돌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하리와 친구들이 한층 더 강력해진 귀신 소환 무기 ‘고스트볼Z’로 귀신들을 물리치고 암흑 속에 감춰진 비밀을 파헤치며 눈을 뗄 수 없는 재미와 소름 돋는 오싹함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4에는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에서 많은 팬들의 인기를 얻었던 하늘도깨비 ‘주비’가 등장할 것으로 예고돼 눈길을 끈다.

사진=CJ ENM 제공
사진=CJ ENM 제공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정체 모를 의문의 남자가 하리와 친구들 주위를 맴돌고, 강림과도 대립하는 모습이 담겨 긴장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자아냈다. 하늘도깨비 ‘주비’가 하리와 친구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 지, 의문의 남자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비아파트 시즌4 파트1 '신비아파트 고스트볼Z: 어둠의 퇴마사'는 오는 9월 16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