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촬영: 변성재 기자)
(촬영: 변성재 기자)

[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대한민국을 빛낼 차세대 남녀 키즈모델들, 식스앤식스티플러스로 모여라' 

10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키즈모델 아카데미 식스앤식스티플러스에서 '모델 이영지와 함께하는 키즈모델 F/W 준비반 원데이클래스'가 성료했다.

이날 이영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와 무대연출가 조혜경 글로벌케이모델협회 이사, 최인아 부천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 모델 김정빈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시니어모델 아카데미'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부천 식스앤식스티플러스가 주최, 글로벌케이모델협회가 주관, 더파인더, 스킨에이지 코스메틱, 에이원씨에프, '뷰티살롱' 친절한 인아씨 등이 협력했다.

(촬영: 변성재 기자)
(촬영: 변성재 기자)

현장에 키즈모델 장온유와 김레야, 이소망, 조이안, 조이령, 장하선, 안지민, 한지오, 김다윤, 김다니, 이혜미, 박서율, 박리율, 김희진, 윤빛나, 황승민, 도하율, 박예지 등이 참가했다.

지난 3일, 이영지 대표는 강남 식스앤식스티플러스에서 100세 인생 준비하는 시니어 모델들을 대상으로 원데이클래스를 성황리 종료한 가운데, 키즈모델들에게 눈높이를 맞춘 F/W 원데이클래스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 변성재 기자)
(촬영: 변성재 기자)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모델의 꿈꾸는 남녀 어린 아이들에게 목표 의식은 물론, 바른 자세와 걸음의 중요성을 알리며 건강한 청년기를 맞이할 수 있도록 인도를 목표로 한다. 또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시대별 경쟁력있는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영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는 20년 베테랑 모델 출신이다. 이 대표는 다년간 패션쇼에서 익혔던 노하우를 기반으로 키즈부터 미스, 미시즈, 미즈, 시니어까지 세분화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모델 발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원데이클래스 1부로 이영지 대표의 국내-외 키즈모델의 역사와 시대 흐름과 워킹의 변화를 시작으로 2부 조혜경 글로벌케이모델협회 이사와 모델 김정빈의 실전 워킹 커리큘럼, 이어 3부에 모델 전문 포토그래퍼의 포토포즈와 이론이 진행됐다.

(촬영: 변성재 기자)
(촬영: 변성재 기자)

이 대표는 문화뉴스와 인터뷰에 "오늘 서울과 인천 등 전국에서 키즈모델들이 함께 해주셨다"며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함께 자리해주신 키즈모델 여러분들의 열정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고 설명했다. 

함께 자리한 최인아 부천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는 "앞으로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대중 여러분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며 "앞으로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 모델 업계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원데이클래스에 참가한 키즈모델 장온유의 부모는 "오늘 이영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님 및 관계자 여러분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오늘 배웠던 것을 통해 점차 성장하는 키즈모델 장온유의 모습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모델 이영지와 함께하는 키즈모델 F/W 준비반 원데이클래스'는 코로나로 인해 참가자 및 관계자 전원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사회적거리두기 등 정부지침방역에 대해 철저히 준수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