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으로 신규 음원 상품을 선보여

[문화뉴스] 음원 수익 공유 플랫폼 위프렉스가 비스트의 ‘아름다운 밤이야’, 걸스데이 민아의 ‘나도 여자예요’를 신규 음원 상품으로 공개했다.

‘아름다운 밤이야’는 비스트의 미니 5집 앨범 ‘Midnight Sun’의 타이틀곡으로, ‘나도 여자예요’는 걸스데이 민아의 첫 솔로 미니앨범 ‘I am a Woman too’의 타이틀곡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전 연령대에 걸쳐 많은 사랑을 받는 곡이다.

걸스데이 민아는 최근 영화 ‘최선의 삶’의 가출 소녀 강이 역을 맡아 활약 중에 있으며 비스트는 ‘하이라이트’로 팀명을 변경한 이후 3년 7개월의 공백기 끝에 지난 5월 미니 3집 ‘더 블로잉’으로 컴백하여 활동하였다.

위프렉스는 음원 수익 공유 서비스를 중심으로 음원 상품 구매 서비스 ‘스토어’ 및 관련 데이터 제공 서비스 ‘위피디아’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스토어’에서 음원 상품을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부터 해당 음원으로부터 발생하는 음원 수익을 공유 받을 수 있다.

신규 공개된 음원 상품 이외에도 다비치의 ‘꿈처럼 내린’, 태연의 ‘All with you’, 자이언티의 ‘양화대교’ 등 여러 음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신규 음원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