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신 접종 프로모션부터 포인트 위크
메가박스 코엑스,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포토존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메가박스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메가박스 백신 접종자 대상 ‘가을 아침, 영화 한 잔’ 프로모션 포스터/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백신 접종자 대상 ‘가을 아침, 영화 한 잔’ 프로모션 포스터/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는 9월 13일부터 30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를 대상으로 오전 상영 영화에 한하여 우대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안심 관람 캠페인 ‘가을 아침, 영화 한 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접종 차수와 상관없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온라인 및 현장 예매 시 ‘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울 송파파크하비오, 아트나인, 검단, 일산, 남춘천, 속초, 원주, 원주센트럴, 제천, 청주사창, 목포하당, 송천, 순천, 여수웅천, 전주혁신, 첨단, 경북도청, 김천, 삼천포, 양산, 정관은 미진행(불가) 지점이니 참고 바란다.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차곡차곡 쌓인 메가박스 포인트를 완벽하게 활용할 수 있는 ‘메가7포인트 위크’도 진행한다

9월 15일부터 21일까지 단 7일간 진행되는 이번 ‘메가7포인트 위크’에서는 ▲평일 2D 예매권을 비롯, 추석 명절 가족들과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카드, 명절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자몽에이드와 ▲페퍼민트 티 등을 최대 52% 할인된 특가 품목으로 제공한다. 

특히, ‘100 포인트 럭키딜’에서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단 1명에게는 소중한 사람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영화 예매권과 음료 이용권을 내년 3월까지 매월 제공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9와 4분의 3 승강장’ 포토존/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코엑스점 ‘9와 4분의 3 승강장’ 포토존/사진=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는 9월 한 달간 개봉 20주년을 맞이한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의 재개봉을 기념하여 직접 영화 속 마법사가 되어볼 수 있는 ‘9와 4분의 3 승강장’ 포토존을 운영한다.

‘9와 4분의 3 승강장’ 포토존에는 호그와트에 가기 위한 준비물인 짐가방부터 애완 부엉이까지 영화 <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을 떠올리는 소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