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추석 연휴가 눈 앞에 다가왔다.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풍요로운 명절이라지만 아직도 물러나지 않는 코로나 팬데믹에 피로감 또한 절정으로 무르익은 듯하다.

어느 덧 팬데믹 2년차 하반기에 접어 들며, 그 어느 때보다 건강한 몸과 마음이 절실히 필요해지고 있다. 이에 명절 분위기를 내면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5개 호텔의 추석 패키지를 소개한다.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풀 문 엣 JW 추석 패키지/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제공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풀 문 엣 JW 추석 패키지/사진=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제공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추석 패키지 ‘풀 문 엣JW’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9월 26일까지 추석 패키지 ‘풀 문 엣JW’을 진행한다. 본 패키지는 궁중요리 전문가의 한국 전통 디저트 브랜드인 효자동 디저트 강정 세트가 제공된다.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예약시, 한국와인의 명가 그랑꼬도(Grand Coteau)의 레드 와인이 전통 와인 보자기에 포장되어 제공된다.

‘풀 문 엣 JW’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이그제큐티브 디럭스 룸 1박 중 선택 할 수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타입 예약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이 포함된다.

예약 기간은 9월 26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17일부터 9월 26일까지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Family All in One 패키지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10월 31일까지 ‘Family All in One’ 패키지를 진행한다.

스위트 객실에서 1박을 누릴 수 있는 본 패키지에는 성인 조식 2인은 물론, 12세 미만 어린이 투숙시 어린이 1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이용할 수 있다.

가족 고객을 위한 패키지인 만큼 어린이 고객에게는 키즈 배스로브와 슬리퍼 1세트가 제공된다.

이 외 수제맥주 브랜드 핸드앤몰트의 상상 페일 에일 4캔과 스낵 세트를 담은 우드 피크닉 박스도 투숙객에게 제공된다.

모든 포함 사항은 투숙 기간 내 1회 제공되며 3인 이상 투숙 시, 가족임을 증명할 수 있는 등본 서류를 필수로 지참해야 한다.  

예약 기간은 10월 31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10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특히 추석을 맞이해 9월 15일 ~ 22일 체크인 고객 한정으로 ‘풀문 추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한가위 소원을 쪽지에 적어 SNS에 업로드 시 숙박권, 뷔페 이용권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 한가위 @ 숭례문 패키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은 9월 22일까지 ‘한가위 @ 숭례문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 룸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성인 2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식음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추석을 맞이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하이라이트인 ‘숭례문’ 미니어처 1개를 패키지 고객에게 제공한다.

패키지 선물로 제공되는 만공한국사(만들면서 공부하는 한국사)의 미니어처 숭례문은 우드락 및 종이 재질로, 어른과 아이 모두 쉽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

예약 기간은 9월 22일까지이며, 투숙 기간은 9월 17일부터 9월 22일까지다.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 럭키 추석 고메 패키지

추석 연휴 고메 경험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럭키 추석 고메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런치 또는 디너로 즐길 수 있는 추석 특선 밀박스 및 테이블 32 조식 뷔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부터 ‘모’까지 5종류의 윷가락에 따라 100% 당첨되는 윷놀이 럭키드로우 이벤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풍성하게 준비된 경품과 함께 한가위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다. 객실 내 준비된 55인치 LED 스마트 TV로 넷플릭스, 왓챠, 유튜브 스트리밍 서비스가 제공되니 맛있게 먹고 즐겁게 쉴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놓치지 말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