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주)DPS Company 제공
사진= (주)DPS Company 제공

대학로 대표 로맨틱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가 민족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푸짐한 랜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을 진행하지 않는 추석 당일을 제외한 9월 20일과 22일 이틀간 전 회차에서 현장 이벤트로 진행된다. 럭키박스는 타 공연관람권 2매와 얼마 전 오픈한 동탄 롯데백화점에서 진행중인 ‘미디어아트: 다빈치의 꿈’ 전시회 관람권 2매, 건강검진권 1매, ‘리앤케이’ 화장품세트, 간편히 만들 수 있는 컵 전 세트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이벤트는 매 회차 별 1팀씩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공연팀은 코로나로 인해 사회 전반의 우울함이 완연한 분위기 속에서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공연장을 찾을 관객들께 공연과 함께 이색적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 같은 이벤트를 기획 의도를 밝혔다.

 

한편 연극 <운빨로맨스>는 지난 5월 1일부터 혜화역 컬쳐씨어터에서 오픈런으로 공연 중이며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웹툰 연재 당시 평점 9.9점을 받으며 웹툰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고 지난 2016년에는 황정음, 류준열 주연의 MBC드라마로도 방송된 바 있다.

 

운빨로맨스의 제작사 ㈜DPS Company 관계자는 “추석 연휴에 공연장을 찾아준 관객분들께 공연과 이색 이벤트를 통해 즐거운 에너지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철저한 방역과 위생관리를 통해 걱정 없이 공연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