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미니 8집 수록곡 ‘Quest’ 무대 공개
스트레이 키즈, 정규 2집 유닛곡 무대 공개
'더팩트 뮤직 어워즈’ 오는 10월 2일 온라인 진행

사진= W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WM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오직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이 베일을 벗는다.

올해 5월 발표한 여덟 번째 미니앨범 ‘Dear OHMYGIRL’로 국내 주요 음원 차트 및 음악방송 정상을 휩쓴 오마이걸은 미니 8집 수록곡 ‘Quest(퀘스트)’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Quest’는 그동안 방송 무대에서 선보인 적은 없지만, 팬들에게 힐링송으로 사랑받아온 곡이다. 오마이걸은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즐기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취지에 공감하며 팬들을 위해 이번 스페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달 발매한 두 번째 정규앨범 ‘NOEASY’에 수록된 유닛곡 무대들을 공개한다.

멤버들은 전 세계에서 지켜보는 글로벌 K-POP 팬들을 위해 매 무대 압도적인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시상식 무대를 화려하게 수놓을 계획이다.

황치열 역시 팬들을 위해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황치열은 최근 발표한 발라드 신곡 ‘끝이라고 말할 것 같았어’ 무대를 공개한다.

그는 담담하면서도 애절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보이스를 앞세워 가을밤 펼쳐지는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아련한 감성을 선물할 예정이다.

'2021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LG유플러스 아이돌 전문 동영상 플랫폼 U+아이돌Live를 통해 국내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