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개된 지니-지우,규진, 설윤, 배이 외 추가 멤버는?
JYP 2022 신인 걸그룹, 팀 최종 구성에 궁금증과 기대감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이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에 대한 관심이 데뷔 전부터 뜨거워지고 있다.

사진=JYP 제공
사진=JYP 제공

JYP는 2022년 2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ITZY(있지)의 걸그룹 성공 신화를 이어갈 차기 여성 그룹을 선보인다.

신인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JYPn'을 맡은 JYP 아티스트 4본부는 시작부터 범상치 않은 전략을 내세우며 주목을 받았다.

지난 7월 "GRAB YOUR FUTURE(미래를 쟁취하라)"라는 슬로건 아래 데뷔 싱글의 실물 한정반 '블라인드 패키지'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했다. 새 걸그룹에 대한 어떠한 정보도 공개하지 않은 상황 속 판매된 '블라인드 패키지'는 핫트랙스, 인터파크,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의 일간 차트 정상에 올랐고, 단 열흘 동안 선주문 6만 1667장을 달성했다.

미지의 프로모션 '블라인드 패키지'가 호성적과 히트를 기록하면서 JYP와 신인 걸그룹을 향한 K팝 팬들의 신뢰가 얼마나 두터운지 입증됐다.

지난 15일에는 설윤, 배이의 연습 실황을 유튜브 스트리밍으로 실시간 송출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JYP 신인 걸그룹의 최종 팀 구성에도 높은 관심과 시선이 쏠리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