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김나영, 산들, 콜드 등 ‘리본 프로젝트’
우주소녀 연정, ‘리본 프로젝트’ 열 번째 주자로 참여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그룹 우주소녀(WJSN) 연정이 ‘리본 프로젝트’의 열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연정과 써니사이드 MJ가 컬래버레이션한 음원 ‘수호천사’가 공개된다.

‘수호천사’는 지난 2007년 발매된 지아의 곡으로, 이별을 견디고 있는 남녀의 감정선을 애틋한 가삿말과 서정적 멜로디로 표현했다. 연정은 자신만의 감성으로 원곡을 재해석, 기존과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특히 연정은 ‘수호천사’를 통해 가슴을 울리는 청아한 음색은 물론, 가창력을 증명하는 파워풀한 보컬까지 선보이며 자신만의 이별 감성을 제대로 표현할 준비를 마쳤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과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말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뉴이스트 민현, 경서와 MJ, 김나영, 산들, 콜드, 전상근, 신예영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며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도 받고 있다.

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 ‘경우의 수’, ‘간 떨어지는 동거’ 등 꾸준한 OST 참여부터 컬래버레이션 프로젝트, 다양한 보컬 색을 자랑하는 커버 콘텐츠까지 연정은 보컬리스트로서의 폭넓은 장르 소화력을 보여주며 앞으로를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수호천사’로 리스너를 만날 연정은 우주소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