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대한민국 분야별 모델들의 향연 속으로'

지난 1일, 경기도 용인구 처인구에 위치한 FENDA 스튜디오에서 '2021 제4회 글로벌케이모델 한복 패션쇼 컬랙션'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글로케이모델협회가 주관, 강남 시니어·키즈모델 전문 아카데미겸 에이전시 식스앤식스티플러스 주최하며, 더파인더, 스킨에이지 코스메틱, 에이원씨에프 등 협력했다.

패션쇼에 이영지 글로벌케이모델협회장과 무대연출가 겸 모델 조혜경 글로벌케이모델협회 이사, 모델 김정빈, 모델 전문 포토그래퍼 김민경 등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및 글로벌케이모델협회 관계자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국내 드레스 및 패션, 한복쇼에서 활동하는 여성 시니어모델 이진과 장혜수를 주축으로 고희정, 김경아, 김정수, 문옥임, 박소희, 박연숙, 박정이, 안명숙, 정은숙, 조경애, 최영애 등이 함께했다.

오전부터 진행된 1부 '2021 글로벌케이모델협회 키즈 한복 패션쇼'에 키즈모델 안지민, 김레야, 도하율, 국지효, 박예지, 배서은, 임지연, 장온유, 전설희, 정서윤, 조이안의 화려한 오프닝을 선봬 눈길을 끌었다.

이어 2부에 베테랑 시니어모델들의 고운 자태와 기품을 느낄 수 있었던 한복 패션쇼와 함께 3부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남녀 모델들이 하나되어 화려한 한복 퍼포먼스 무대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문화뉴스와 인터뷰에 이영지 글로벌케이모델협회장은 "이번 패션쇼는 키즈와 시니어들의 화합의 무대에 집중했고, 모델 분들과 무대연출가 조혜경 이사님, 모델 김정빈의 협력으로 무사히 치룰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어느 덧 4회 컬렉션까지 진행했다. 그동안 키즈모델과 시니어모델들과 함께 한복과 드레스, 패션쇼 등 다양한 무대로 대중들께 선뵀고, 우리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퀄리티와 무대, 퍼포먼스 등 더욱 차별화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이자릴 빌려 함께해준 모델 여러분 및 협력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행사에 참가한 시니어모델 이진은 "글로벌케이모델협회를 대표해 오늘 함께해주신 선-후배 모델 여러분들과 차세대 대한민국을 빛낼 키즈모델, 그리고 묵묵히 우리를 응원과 지도해주신 이영지 협회장님 및 글로벌케이모델협회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한편,  '2021 제4회 글로벌케이모델 한복 패션쇼 컬랙션'은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코로나로 인해 참가자 및 관계자 전원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사회적거리두기 등 정부지침방역에 대해 철저히 준수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