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대한민국을 빛낼 남녀 탑모델을 찾아라'

지난 7일, 서울 강남구 선릉에 위치한 키즈모델 아카데미 식스앤식스티플러스(이영지 대표)에서 '2021, 하반기 대한민국을 빛낼 키즈모델 선발 및 패션쇼'가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케이모델협회가 주관했으며, 식스앤식스티플러스 시니어모델 아카데미와 더파인더가 주최, 스킨에이지 코스메틱, 에이원씨에프 등 협력사가 함께했다.

이영지 글로벌케이모델협회장이자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와 무대연출가 겸 모델 조혜경 이사, 모델 김정빈, 모델 전문 포토그래퍼 김민경 등 국내 패션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날 서울과 인천, 경기도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대한민국을 빛낼 차세대 남녀 키즈모델 김은서와 이승하, 김은재, 심라엘, 아미르, 이소망, 전설희, 김아인, 이태훈, 정그린 등이 참가했다.

신예 키즈모델과 함께 국내 패션 및 드레스, 한복 등 다양한 무대서 활동하는 식스앤식스티플러스 키즈모델 소속의 안지민과 박예지, 도하율, 김레야, 장온유의 런웨이를 감상할 수 있었다.

주관사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키즈부터 시니어들까지 모델을 선발,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모델 커리큘럼과 함께 강사들의 다년간 노하우를 소개하고 있다.   

이영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는 "시니어에 이어 키즈까지 최근 열풍이다. 이미 국내 각종 TV 및 신문 매스컴을 통해 키즈모델 및 산업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며 "우리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시대에 발 맞춰 제2의 대한민국을 빛낼 모델 발굴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개최소감을 밝혔다. 

이어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함께 드레스& 한복 패션쇼를 시작으로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선발대회 및 오디션 등을 정기적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오늘 1부 캐주얼 패션쇼와 2부 폴& 윈터 패션쇼 및 화보 촬영 순으로 진행됐고, 5세부터 12세까지 다양한 연령층으로 대중들에게 멋진 끼를 뽐냈다"고 전했다.

이 대표는 "오늘 바쁘신데도 함께해주신 키즈모델 및 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식스앤식스티플러스와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알찬 커리큘럼으로 대중 여러분들께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한편 '2021, 하반기 대한민국을 빛낼 키즈모델 선발 및 패션쇼'는 참가자 및 관계자 전원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사회적거리두기 등 코로나 정부지침방역에 대해 철저히 준수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