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덕화, 배성재와 호흡...백스테이지서 출연자들과 케미 기대

100억원대 블록버스터급 K-트로트오디션 '헬로트로트' 오늘밤 첫 방송

MBN 종편 10주년 특별 기획...스케일, 화려한 무대 눈길

'헬로트로트'에서 MC로 자리매김한 가수 조정민
'헬로트로트'에서 MC로 자리매김한 가수 조정민

[문화뉴스 이성호기자] 가수 조정민 색다른 MC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오늘 저녁 방송되는 100억원대 블록버스터급 K-트로트오디션 '헬로트로트'에서 조정민은 베테랑 MC이덕화와 배성재 아나운서와 함께 MC로서 호흡을 맞추게 된다.

특히 조정민은 현장에서 가장 많은 감동이 오고가는 백스테이지의 MC로 출연자들과의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조정민은 누구 보다도 참가자들의 간절함을 잘 알고 있다. 긴장감을 풀어 줄수 있는 진행으로 편안함을 줄 예정이다고 말했다.

조정민은 KBS2 ‘트롯 전국체전에서 경상도 코치로 활동한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백스테이지 MC에 자심감을 보였다.

조정민은 지난 2009년 정규 앨범 점점점으로 가요계에 데뷔, ‘살랑살랑’, ‘곰탱이’, ‘Ready Q’ 등 곡으로 트로트계의 디바로 자리메김중이다,

또한 음악적인 완성도 외에도 예능감, 미모로 CF계에서도 핫 스타로 부각되고 있다.

스케일 화려한 무대등 초호화 클라스를 보여줄 '헬로트로트'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스케일 화려한 무대등 초호화 클라스를 보여줄 '헬로트로트'에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늘 첫 방송을 할 헬로트로트는 대규모 스케일로 트로트 오디션의 끝판왕수식어를 입증한다.

설운도와 인순이, 전영록, 김수희, 정훈희의 라이브 선상 쇼는 물론, 액션 영화의 한 장면같은 MC 배성재의 항공 씬을 공개, 첫 시작부터 초호화 클라스를 자랑할 예정이다.

화려한 오프닝 쇼에 이어 쟁쟁한 참가자들의 팀 지명전이 그려져 시선을 끈다. 비주얼은 물론 퍼포먼스, 무대 장악력까지 갖춘 참가자들의 등장에 5인의 감독들은 치열한 스카웃 전쟁을 펼친다.

MBN 종편 10주년 특별 기획 헬로트로트는 오늘밤(9) 오후 94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