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정인선, 폭넓은 시도 화제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지난 7일 첫 방송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정인선의 활약이 화제를 모았다.

사진= 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제공
사진= 빅오션ENM, 슈퍼문 픽쳐스 제공

그는 안정적으로 작품을 이끌어간 것은 물론,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한 1인 2역의 연기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해 안방극장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에 정인선은 “1인 2역 연기는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처음 도전했다”는 이야기를 시작으로 소감을 전했다.

이어 “패션 스타일링 등 외적인 부분에서 차이가 확연히 났지만, 어릴 때 헤어져 다른 환경에서 자란 쌍둥이 윤주, 선주의 성격과 특징을 어떻게 하면 잘 드러낼 수 있을지에 대해서 생각했다”면서 “두 캐릭터의 목소리 톤도, 말의 빠르기나 어조에서도 차이를 두려고 했다”라고 세세한 설정 포인트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정인선은 “고민하고 노력했던 만큼 방송에서도 18년 만에 다시 만난 윤주와 선주가 확연히 달라 보여 만족스러웠고, 시청자분들도 1인 2역이라는 느낌보다는 각각의 캐릭터로 봐주신 것 같아서 기쁘다”라고 말하며 마무리를 지었다.

정인선은 전혀 다른 삶을 살아온 인윤주와 강선주라는 인물을 각 소화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두 사람의 상황과 감정을 한층 수월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만들었을 뿐 아니라, 더 나아가 극의 몰입도를 한층 배가 시켰다.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한 정인선은 향후 전개에서도 물오른 활약을 이어간다. 극 중 윤태인(이준영 분)과 운명적인 만남이 반복된 가운데, 과연 그의 앞에는 어떠한 사건들이 일어날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정인선을 비롯해 이준영, 장동주 등이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 2회는 오는 14일(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끝)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