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노블레스 수현이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를 오는 30일(화)까지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만 27세 이상의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이벤트 페이지 하단에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름과 출생연도, 직업, 성별 등의 정보를 입력하면 된다. 

이때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노블레스 수현 맞선 초대권(5명)’과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7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명)’을 증정한다. 단 이벤트 참여 시 신원 확인과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경우 당첨에서 제외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이 맞선 초대권인 만큼 철저한 신원 관리는 필수다. 맞선 초대권의 경우 노블레스 수현만의 ‘NCS 감성 매칭’을 경험해 볼 수 있어 미혼남녀들에게 많은 기회가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결혼정보업체를 알아볼 때 많은 분들이 비용이 비싸진 않을지, 금액이 얼마나 하는지를 가장 궁금해하신다”며 “이에 결혼정보회사 비용을 무료로 부담 없이 알아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에서는 이외에도 ‘랜선 소개팅 이벤트’, ‘재혼 이벤트’, ‘빼빼로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