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건강과 행복, 더 나아가 웰에이징에 이어 피트니스 시장을 한눈에"

지난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경남 창원시 창원컨벤션센터 제1·2 전시장에서 '2021 항노화산업박람회'가 진행된다.

이번 '2021 항노화산업박람회'는 경상남도와 창원시가 주최, (주)케이앤씨와 항노화산업박람회사무국이 주관했으며, 올해 7회째를 맞이하고 있다. 

경남 양산시와 김해시, 함양군, 거창군, 산청군, 합천군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 대한민국 항노화·바이오 관련 산업과 중국과 베트남 등 18개 해외 바이어사들이 방문했다. 

기념하고자 특별무대로 노장덕 대표와 박채빈 단장, 정초신 연출감독, 모델 전문 포토그래퍼 장정남을 주축으로 국내 패션 및 드레스, 한복쇼에서 활동하는 시니어모델 50인의 로프트런웨이코리아(노장덕 대표)와 경남시니어패션모델협회가 함께했다.

로프트런웨이코리아는 대한민국 50·60대 제2의 삶을 꿈꾸는 시니어들에게 목표 의식을 제공과 함께 협동과 협력을 통해 국내 시니어모델 업계 발전에 목표로 하고 있다. 

'로프트'는 세상 제일 위에 꼭대기란 펜트하우스의 영국식 단어다. 국내 드레스와 한복, 패션업계 종사자 및 시니어모델들이 하나돼 단결과 평화, 믿음으로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문화뉴스와 인터뷰에 로프트런웨이코리아 대표이자, 노장덕 국제시니어모델협회장은 "2021 항노화산업박람회의 특별 패션쇼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오늘 로프트런웨이코리아 소속 모델들과 경남시니어패션모델협회 모델들의 힘찬 런웨이를 대중에게 선봬 행복하다"고 참가소감을 밝혔다.

노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더욱 더 성장한 로프트런웨이코리아가 될 것을 약속드리며, 바쁘신데도 함께해주신 이현정 원장님과 로프트 식구 및 2021 항노화산업박람회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1 항노화산업박람회'의 로프트런웨이코리아& 경남시니어패션모델협회 특별패션쇼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참가자 및 관계자 전원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사회적거리두기 등 정부지침방역에 대해 철저히 준수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