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어반플레이의 건강하고 맛있는 로컬 먹거리 편집상점 ‘연남방앗간’에서 기획 팝업 <CHAPTER 2. 강원 : 겨울의 감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CHAPTER 2. 강원 : 겨울의 감각>은 지난 <CHAPTER 1. 부산>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기획 팝업으로, 강원의 자연을 주제로 겨울의 감각에 풍성함을 더해주는 총 8팀의 로컬 크리에이터와 상품을 소개한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강원도의 감자와 사과를 활용하여 개발한 팝업 디저트와 음료 메뉴를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2월 17일(금)에는 감자밭과 함께 하는 브랜드 토크&미식회인 ‘포테잇 톡(Potato Talk)’을 연남장에서 진행한다.

강원도 감자로 만든 감자빵을 비롯해 농산물을 더 재미있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먹거리를 만드는 ‘감자밭’, 쌉싸래한 매력의 정직한 맛이 매력적인 빈투바 초콜릿 전문 브랜드 ‘퍼블릭초콜래토리’, 3대 째 이어 청정 건어물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31건어물’, 국내산 찰옥수수의 바삭함에 여러 가지 맛의 플레이버를 더해 현대적인 강냉이를 선보이는 ‘서가네뻥튀기’, 150번의 겨울을 지낸 소나무향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소개하는 ‘송림도향’, 고성의 신선한 원물로 만든 반려동물 수산물 간식 전문 브랜드 ‘동해형씨’, 춘천을 대표하는 건강한 먹거리를 활용하여 수제비누를 만드는 ‘르사봉’, 강원의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세라믹 브랜드 ‘슬로우슬로우담담’이 함께 한다.

한편, 이번 팝업은 2021년 11월 27일 연남방앗간 서울역점에서 시작하여 2022년 2월 28일까지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