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더퀸오브코리아, 카스텔로716은 하나"

1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카스텔로716서 '글로벌케이모델협회&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 카스텔로716 MOU 체결식'이 열렸다.

이번 체결식은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이 주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주최했으며, 카스텔로716와 더파인더 등이 함께했다.

이날 '키즈& 시니어모델 선발대회'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미스& 미시즈모델 선발대회'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 '복합문화공간' 카스텔로716이 한자리에 모여 상생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MOU 체결식에 이영지 글로벌케이모델협회장과 조혜경 이사, 마음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 대표, 장동일 카스텔로716 대표, 박상선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 이사, 시니어모델 이진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모델이란 직업을 통해 전문적인 방향성을 제시하고 있으며 시니어모델들에게는 제2의 인생과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삼아 보다 많은 정보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키즈와 시니어들의 내면에 갇혀있던 자신의 본 모습을 찾아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대회까지 섭렵은 물론, 글로벌 시장에 한국의 미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선봬고 있다.

GKMA와 한솥밥 먹는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은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여성을 대상으로 20세부터 34세 미만의 미혼을 위한 선발대회다. 당초 9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로 잠정 연기해 내년 2022년 1월 본격적인 시동을 건다.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은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협업을 통해 미스와 미시즈 등 사업 분야를 더욱 더 넓혀갈 예정이며, 수상자들은 글로벌 미인대회로 손꼽히는 '미스 투어리즘 월드' 등 다양한 국외 선발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카스텔로716은 이탈리아어로 성이라는 뜻의 카스텔로(CASTELLO)와 소재지의 지번인 716의 합성어다. 오페라 공연과 촬영 및 영상 스튜디오 등으로 서울 강남의 프라이빗 복합문화공간으로 대중들에게 알려졌다.

문화뉴스와 인터뷰에 이영지 GKMA 협회장은 "이번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 카스텔로716의 MOU 체결로 시작해 지속적인 자선 패션쇼와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곳곳에 소속 모델들의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함께 자리한 마음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 대표는 "바쁘신데도 함께해주신 장동일 카스텔로716 대표님과 이영지 GKMA 대표님 및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협업으로 키즈와 미스, 미시즈, 시니어까지 체계적인 이벤트로 대중 여러분들 찾아뵙겠다"고 밝혔다.

장동일 카스텔로716 대표는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과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대한민국을 넘어 글로벌 모델 산업과 한국의 미가 세계의 중심이 되도록 많은 노력을하고 있다. 대한민국 패션 및 모델업계 종사하는 분들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함께할 수 있어 영광이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한편, 오는 23일 글로벌케이모델협회는 '2021 GKMA 어워즈 연말 시상식' 개최하며, 내년 1월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은 2021년 더퀸오브코리아 인터내셔널 선발대회를 진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