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urn of The Girl' 컴백 첫 주 활동 성료

사진=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캡처
사진=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캡처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에버글로우가 지난 3일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에 출연하며 컴백 무대를 가졌다. 

지난 1일 세 번째 미니앨범 'Return of The Girl'로 7개월 만에 컴백한 에버글로우는 타이틀곡 'Pirate' 무대를 통해 한층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우주 해적'으로 돌아온 에버글로우는 화이트&블랙 의상과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그룹만의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Pirate'는 해적이 되어 우리만의 스타일로 세상을 이끌어 갈 에버글로우의 포부를 담은 곡으로, 듣기만 해도 눈앞에 축제가 펼쳐지는 듯 신나는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Pirate' 뮤직비디오는 3000만 뷰를 넘어서 빠르게 4000만 뷰 고지를 향해 달려가는 등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외에도 에버글로우는 최근 개최된 '2021 Asia Artist Awards'에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수상하는 등 '대세 글로벌돌'의 위엄을 드러내며 항해를 이어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