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넘나드는 초호화 액션 스케일

사진=스튜디오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산타클로스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355'가 오는 2022년 2월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355'는 인류를 위협하는 글로벌 범죄조직에 맞서기 위해 전 세계에서 뭉친 최정예 블랙 에이전트 TEAM ‘355’의 비공식 합동작전을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

'블랙 위도우', '본 시리즈' 제작진이 선사하는 2022년 첫 번째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 세계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화제작이다.

할리우드 최고의 제작진의 참여로 이목을 집중시키는 '355'는 일급 기밀 무기를 손에 넣은 글로벌 범죄조직에 의해 통제불능의 위기를 맞이한 전 세계를 구하기 위해 결성된 월드클래스 블랙 에이전트 TEAM ‘355’가 사상 최악의 테러에 맞설 비공식 합동작전을 시작한다는 몰입감 높은 액션 스토리를 그려낸다.

특히, 파리, 모로코, 런던, 상하이 등 전 세계를 누비는 글로벌한 액션 스케일과 다채로운 볼거리 또한 기대 포인트 중 하나다.

또한, '엑스맨: 다크 피닉스'를 연출한 사이먼 킨버그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다년간 할리우드 최고의 블록버스터를 제작해왔던 사이먼 킨버그만의 독보적인 연출과 감각, 스펙터클한 액션 스케일을 스크린에 다시 한번 펼쳐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355'는 오는 2022년 2월 개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