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캐처 인 서울’ 6회 오늘(24일) 티빙 단독 공개

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오늘(24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서울’ 6회에서는 러브캐처였지만 머니캐처로 의심돼 탈락한 양지민의 인터뷰가 큰 파장을 일으킨다.

2명의 탈락자 발생 후 뒤숭숭한 러브캐처, 갑자기 양지민의 인터뷰 영상이 켜지며 러브맨션을 뒤흔든다.

양지민은 “머니캐처로 의심받을 행동을 하지 않았다”라면서 “제 생각에는 어떤 언니를 좋아하는 오빠가 그 언니 떨어뜨리기 싫으니깐 제일 만만한 저를 탈락시킨 것”이라고 추측한다.

또한 자신이 생각하는 머니캐처로 이여민, 정수원, 서재형을 꼽아 모두를 혼란에 빠뜨린다고. 이어 양지민은 호감이 있었던 안지민에게 “오빠 저는 러브캐처이고 언니들은 머니캐처인데, 전 첫 만남 때부터 오빠가 좋다고 했는데 오빠는 헛다리를 짚고 계셨던 것 속상하다. 탈락이 아쉽지만 (제 호감을) 몰랐던 걸 후회하실 것”이라고 영상 편지를 남겨 모두를 미안하게 만든다.

앞서 연애를 시작하는 속도와 오해로 엇갈리기만 했던 정수원과 이하늘. 정수원이 마스크에 “날씨도 좋고 ‘하늘’도 예쁜데 산책하면서 얘기 좀 할까?”라고 적어 건네는 모습이 선공개 영상에서 공개된 가운데 정수원의 폭풍 직진이 이하늘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러브캐처 인 서울’ 6회는 오늘(24일) 티빙에서 단독 공개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