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보그 "모든 곡은 독특한 매력을 담고 있다"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사진=빅히트 뮤직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혼돈의 장’ 2부작 시리즈가 롤링스톤, NME에 이어 틴 보그로부터도 ‘올해의 베스트 앨범’에 선정됐다.

지난 25일(현지시간) 미국 매거진 틴 보그(Teen Vogue)가 발표한 ‘틴 보그 에디터가 뽑은 2021년 베스트 앨범’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혼돈의 장: FREEZE’와 리패키지 앨범 ‘혼돈의 장: FIGHT OR ESCAPE’가 선정됐다.  

틴 보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개 앨범을 통해 ‘혼돈의 장’을 완벽히 소개했다. (두 앨범의) 모든 곡은 독특한 매력을 담고 있다. ‘LO$ER=LO♡ER’는 반항기 어린 팝록으로, 영어 히트곡 ‘Magic’은 밝고 빛나는 분위기로 특별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틴 보그는 이에 앞서 지난 17일 게재한 ‘2021년의 베스트 K-팝 노래 54곡’ 선정 기사에서도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 ‘LO$ER=LO♡ER’, ‘Anti-Romantic’ 등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음악을 극찬했다. 

틴 보그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차트를 정복하는 동시에 여러 장르에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는 하지만, ‘Anti-Romantic’은 정말 예상치 못한 히트작이다. 이 곡은 ‘혼돈의 장: FREEZE’를 여는 완벽한 곡으로, 다섯 멤버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일렉트로닉 팝과 만나 빛을 발한다”라고 평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