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비티, 한 치 양보 없는 반칙 난무 게임 열정 ‘마지막은 사이좋게’

그룹 그래비티의 리얼리티 예능/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그래비티의 리얼리티 예능/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비티 파크’와 다가오는 임인년을 미리 맞이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 LIVE를 통해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크래비티 파크(CRAVITY PARK)’(이하 ‘비티 파크’)의 51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고운 한복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은 크래비티는 신년 맞이 특집답게 한층 에너지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내년에 성인이 되는 막내 성민이 MC를 맡아 패기 있는 진행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크래비티는 ‘비티 파크’의 시작을 댄스파티로 열었다. 태영은 ‘범 내려온다’에 맞춰 다소 귀여운 짐승미를 드러냈고, 성민응 ‘Hey Mama(헤이 마마)’를 깜찍하게 소화해내며 힘찬 호랑이 기운도 전했다. 

본격적인 미션에 앞서 크래비티는 첫 번째로 외줄타기 게임을 진행했다. 마지막 태영이 단숨에 반대편 끝까지 도착하며 실질적 1위에 등극해 “미안해요. 내가 너무 재미없게 해서”라고 너스레를 떨어 유쾌함을 자아냈다. 

이어 외줄타기마저 우아한 롱다리 민희부터 고소공포증으로 다리가 떨리다 못해 개다리 춤까지 춘 우빈, 보란 듯이 허위 기록을 주장하는 정모까지 크래비티는 각자 개성이 뚜렷한 예능감을 드러내며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현재 크래비티는 자체 예능 ‘비티 파크’부터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매번 새로운 모습으로 글로벌 러비티(팬클럽명)를 만나고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