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편먹고 공치리, 류현진X이승엽, 원팀 결성! ‘공치리 vs 야구인’ 골프 대결의 승자는?/사진=SBS 제공
SBS 편먹고 공치리, 류현진X이승엽, 원팀 결성! ‘공치리 vs 야구인’ 골프 대결의 승자는?/사진=SBS 제공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오늘 오후 6시에 방송되는 SBS 편먹고 공치리(072) 시즌2 (이하 ‘공치리2’)에서는 초특급 게스트 류현진, 김하성, 박효준, 윤석민이 함께한 후반 골프 대결이 이어진다.

지난 대결, 야구 선후배 이승엽과 류현진이 각 팀의 감독을 맡아 치열한 승부를 펼쳤는데. 후반 대결에서는 “야구인끼리 한번 뭉쳐 보자”는 이승엽과 류현진의 제안으로 공치리 대 야구인 대결이 성사됐다.

새해를 맞이한 만큼 이번 대결에서는 우승팀에 특별한 신년 선물을, 패배한 팀에게는 ‘아이스 버킷’이라는 강력한 벌칙이 준비돼 승부의 긴장감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이번 대결은 공치리 3인 대 야구인 5인의 경기로 진행되는 만큼 공평한 경기 진행을 위해 공치리 팀에게 익숙한 공치리 훈련법 3종 세트가 준비됐다.

상대방의 질문에 답하며 샷을 하는 ‘양자택일 홀’에서 공치리 팀은 류현진에게 ‘와이프 vs 딸’ 선택하는 질문을, 윤석민에게는 ‘첫째 아들 vs 둘째 아들’을 선택하는 질문을 해 야구인 팀을 위기에 빠트렸다.

류현진은 “그 질문을 할 걸 알고 있었는데도 멘탈이 흔들렸다”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윤석민 또한 “우리 아들, 방송 보지 마세요”라며 뒷수습에 나섰다.

류현진 vs 유현주, 1대 1 에이스 대결도 펼쳐졌다. 유현주는 변함없는 골프 실력을 과시했는데. 이에 류현진 또한 프로를 상대로 원온은 물론, 안정적인 퍼팅을 선보여 전반전의 굴욕을 씻었다. 이를 본 이경규는 “이번 홀은 상대지만 잘 쳤다”며 실력을 인정했다.

공치리 대 야구인, 치열한 승부 끝에 새해맞이 아이스 버킷 벌칙을 받게 될 팀은 오는 1월 1일 토요일 오후 6시 SBS에서 공개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