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메가박스가 새해 극장가의 문을 활기차게 열 1월 돌비 시네마 개봉 영화 세 편을 소개한다.

출처=유니버설 픽쳐스 
출처=유니버설 픽쳐스 

1월 5일 개봉하는 ‘씽2게더(Sing2)’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쇼 스테이지에 오르기 위한 크루들의 고군분투 도전기를 그린 2022년 첫 엔터테이닝 무비다.

전편 '씽'을 통해 숨겨둔 노래 실력을 공개한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등 오리지널 캐스트들이 다시 한번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BTS, 콜드플레이, 빌리 아일리시, 테일러 스위프트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이 '씽2게더' 크루들의 매력적인 목소리로 재탄생했다.

콘서트장에 온 듯 현장감 가득한 OST 사운드를 감상하고 싶다면 몰입감 넘치는 음향을 제공하는 '돌비 시네마'에서 관람하는 것을 추천한다.

출처=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출처=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오는 12일 개봉하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1957년 브로드웨이에서 초연된 동명의 뮤지컬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정해진 운명과 환경에 순응하지 않고 자신만의 세상을 꿈꾸는 마리아와 토니의 눈부신 러브스토리를 담고 있다.

메가박스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개봉을 기념해 영화의 감동이 오래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굿즈를 준비하고 있다고 한다.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출처=롯데엔터테인먼트

마지막으로 26일 개봉하는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불기둥, 번개섬 등 드넓은 바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시너지가 개봉 전부터 관객들의 눈길을 끈다. 

메가박스 ‘돌비 시네마’는 지난 해 7월 코엑스점에 국내 1호점을 공식 개관한 이후, 안성스타필드점, 남양주현대아울렛 스페이스원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 등 총 4개의 ‘돌비 시네마’를 운영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