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개봉 예정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명랑 히어로 자두의 판타스틱 어드벤처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이 오직 이번 극장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매력만점 뉴 캐릭터의 등장을 예고하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CJ ENM 제공

먼저, 왼쪽 눈 밑에 매력점을 가지고 있는 ‘전복’이는 공부만점, 애교만점 엄친딸 제주 소녀다.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매력의 소유자로, 첫눈에 반한 윤석이에게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며 자두의 최강 라이벌로 등극한다.

사진=CJ ENM 제공

전복이와 함께 최강 귀여움을 자랑하는 ‘흑돼지 삼형제’는 세상에서 귤을 가장 사랑하는 흑돼지 캐릭터로, 엉뚱하지만 남다른 잔머리로 자두특공대의 돕는 최대 조력자로 활약한다.

등장만으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하는 흑돼지 삼형제는 영화 속 최강 씬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사진=CJ ENM 제공

마지막으로, 먼 옛날 저주를 품고 봉인되었던 ‘보리’는 자두의 실수로 봉인에서 풀려난 후, 돌하르방 빔으로 사람들을 돌로 만들어 버리는 무시무시한 캐릭터다.

엄청난 힘을 가지고 전설 속에서 깨어난 ‘보리’가 왜 갑자기 사람들을 공격하게 되었을지, 그녀에게 숨겨진 비밀은 무엇인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할 예정이다.

영화 '극장판 안녕 자두야: 제주도의 비밀'은 2022년 1월 개봉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