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변성재 기자] "키즈모델을 위한 2022년 패션위크가 찾아온다"

15일, 서울 강남구 선릉 '키즈모델 아카데미' 식스앤식스티플러스에서 "2022 패션위크 키즈모델 대비 원데이클래스"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케이모델협회가 주관, 식스앤식스티플러스가 주최하며, 더파인더, YG 컴파니& 스튜디오, 오늘바이소리 메이크업샵, MBA 뷰티아카데미 등이 협력했다.

이날 이영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와 키즈모델 전문가 마음 네셔널 디렉터, 조혜경 글로벌케이모델협회 이사, 모델 김정빈, 포토그래퍼 김민경 등 국내 모델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현장에 국내 패션무대서 활동하는 박주언과 김도현, 최제니, 송민규, 정재이, 이소망, 이소율, 이시율, 김리안, 김현수, 김소유, 박수빈, 황윤호, 박제이 등 키즈모델들이 함께했다.
 
'강남 키즈모델 아카데미'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다년간 패션쇼에서 활동한 이영지 대표와 조혜경 이사, 모델 김정빈의 노하우를 통해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체계적인 모델 커리큘럼을 소개하고 있다.

모델의 꿈꾸는 남녀 어린 아이들에게 목표 의식은 물론,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바른 자세와 걸음의 중요성과 더불어 글로벌 시대에 걸맞는 시대별 경쟁력있는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다가오는 4월,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글로벌케이모델협회와 협업을 통해 서울 남산에서 열리는 키즈모델을 위한 "F/W 키즈패션위크 인 남산 2022"의 개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영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대표는 "전국에서 많은 키즈 모델과 부모님들이 함께 해주셨다"며 "바쁘신 일정에도 함께해주신 키즈모델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식스앤식스티플러스는 키즈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함께 자리한 마음 키즈모델 전문 네셔널 디렉터는 "키즈모델 시장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가 열풍이다. 오늘 키즈 모델들은 식스앤식스티플러스 전문 강사들의 일대일 피드백을 통해 성장된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것이다"며 "4월, 'F/W 키즈패션위크 인 남산 2022'에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길 기원한다"고 인터뷰를 마쳤다.

한편, "2022 패션위크 키즈모델 대비 원데이클래스"는 코로나로 인해 참가자 및 관계자 전원 발열체크와 마스크착용, 손소독제, 사회적거리두기 등 정부지침방역에 대해 철저히 준수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