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홍루이젠이 쵸코하임과 공동개발한 한정판 신제품 쵸코하임 샌드위치를 19일 출시한다. 

이미 출시 전부터 홍루이젠과 쵸코하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SNS에 선공개되면서 온라인상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티즌들은 “믿고 먹는 홍루이젠과 쵸코하임의 만남”, “쵸코하임 크림을 실컷 먹을 수 있는 기회”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홍루이젠 쵸코하임 샌드위치는 쵸코하임 맛의 헤이즐넛 초코크림에 홍루이젠 특제 버터크림을 더한 한정판 디저트 샌드위치로 크라운 쵸코하임과 공동개발하여 본연의 맛을 최대로 구현했다. 홍루이젠 매장에서는 쵸코하임 샌드위치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쵸코하임 스낵도 동시판매하고 있으며 유인매장에서는 쵸코하임 라떼 제조음료도 판매한다.

홍루이젠 본사 담당자는 “출시 전부터 매장으로 쵸코하임 샌드위치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쵸코하임 샌드위치는 출시 전 소비자패널 조사에서 95%가 넘는 구매의사를 기록한 제품으로 출시 전임에도 불구하고 고객문의가 쇄도하고 있어 반응이 뜨거운 만큼 고객들이 구매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홍루이젠은 쵸코하임 샌드위치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쵸코하임 샌드위치를 포함 13,000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유인매장은 애플사이다 및 쵸코하임 라떼를 무료 증정하며, 무인매장은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를 19일부터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 상품으로는 홍루이젠 대표 캐릭터 홍이가 들어간 텀블러와 쵸코하임 과자 한박스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해당 리유저블 텀블러는 일부 매장에서 판매도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