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미우새 출연 모습/사진=SBS
정은지 미우새 출연 모습/사진=SBS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 드라마 ‘술꾼 도시 여자들’에서 리얼한 ‘술꾼’ 연기로 화제를 모은 정은지가 출연해 母벤져스의 '맘심'을 저격한다.

30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영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정은지는 ‘술꾼 도시 여자들’의 애주가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실제 주량에 대해 “3~4병 밖에 못 마신다(?)” 며 겸손한 대답을 내놓아 모두를 폭소케 했다.

또한 천하의 신동엽을 기절 시키겠다며 도전장을 내밀었던 일화부터 연예계 대표 주당 김희철을 향해 “주량이 세지 않더라”며 찐 애주가다운 면모를 방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자취 5년차인 정은지는 “집안일은 생각만 해도 한숨이 나온다” 며 털털美 넘치는 반전 일상도 털어놓았다. 청소 대신 ‘청소거리를 안 만든다’는 그녀는 최대한 움직이지 않기 위해 “소파와 물아일체(?)로 생활한다“며 엉뚱한 해결책을 공개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녹화 내내 통통 튀는 에너지로 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은 정은지는 최근 개발했다는 애교 만점 개인기까지 선보여 ‘엄마 미소’ 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미우새’ 아들들 사이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꼽아 어머니들을 더욱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