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 땀, 눈물, 웃음 함께하는 영화 '셔틀’ 크랭크업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영화 '셔틀’의 주역으로 채원빈, 윤현수, 강희구가 캐스팅됐다.

영화 '셔틀'은 전학생 민아를 중심으로 고등학생들의 코믹과 액션이 어우러지는 영화로서 싱그러움을 자랑하는 신예들이 대거 기용돼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사건의 중심인물인 민아 역은 채원빈이 맡았다. '트웬티 트웬티(2020)', '인어왕자 더 비기닝(2020)' 등을 거치며 웹드라마계에서 두각을 보이다 2021년에는 tvN '어사와 조이'에서 보리, 비령 역으로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고 차세대 청춘스타의 요소를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채원빈/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채원빈/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채원빈이 연기하는 '민아'는 의협심이 강해 어린 시절부터 다진 출중한 무력을 사용하는 인물이다. 다시는 싸우지 않기로 결심하고 전학 간 학교에서 '민기'를 만나 호감을 품게 된다.

강희구/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강희구/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민기' 역은 강희구가 연기한다. 민기는 혼자가 편한 자발적 아웃사이더에 무게감을 갖춘 캐릭터다. 무심해 보이는 그에게 전학생 민아(채원빈)를 향한 감정이 싹트지만 적극적으로 표현하지 못하는 장면들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윤현수/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윤현수/사진=아우터코리아 제공

윤현수는 '광식' 역으로 극에 흥미를 키운다. SBS '라켓소년단(2021)'에서 배드민턴 전국일장 '박찬' 역으로 데뷔한 윤현수는 특유의 소년미와 풋풋함으로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하게 남은 바 있다.

그가 연기한 '광식'은 민기의 절친으로 넉살 빼면 시체인 긍정 소년. 하지만 겁이 많아 눈앞의 위협과 민기와 쌓은 우정 사이에서 고민하는 현실적인 면모를 보일 예정이라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킬링톡'을 연출한 류광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 '셔틀'은 최근 크랭크업 후 후반작업 중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