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컴백’ 에픽하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피처링진 9人 실루엣 공개 ‘궁금증 UP’

에픽하이 정규 10집 Part.2 피처링 티저 이미지 1탄/사진=아워즈 제공
에픽하이 정규 10집 Part.2 피처링 티저 이미지 1탄/사진=아워즈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그룹 에픽하이(EPIK HIGH)가 가수 윤하와 8년 만에 다시 입을 맞춘다. 

에픽하이(타블로, 투컷, 미쓰라)는 지난 7일 밤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0집 ‘EPIK HIGH IS HERE 下 (PART 2) (에픽하이 이즈 히어 하 (파트 2))’ 첫 번째 피처링 아티스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에픽하이와 더불어 ‘EPIK HIGH IS HERE 下’에 피처링 지원사격을 펼친 아티스트 9명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 중 윤하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픽하이와 윤하의 정식 협업은 지난 2014년 발매한 앨범 ‘신발장’ 수록곡 ‘또 싸워’ 이후 약 8년 만이다. 

특히 에픽하이와 윤하는 최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 도토리 페스티벌’에 함께 출연해 ‘우산’ 라이브 무대를 함께 선보이며 변함없는 최고의 시너지를 입증했다. 당시 유재석은 “에픽하이-윤하 조합의 신곡 꼭 다시 작업해달라”라는 소원을 밝혔고, 에픽하이는 이번 앨범을 통해 이에 응답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해 선공개 싱글로 발매한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 ‘FACE ID’에 피처링으로 각각 참여했던 콜드(Colde), 기리보이(GIRIBOY), 저스디스(JUSTHIS), 식케이(Sik-K)의 폴라로이드 사진도 함께 오픈됐다. 윤하를 제외한 새로운 피처링 아티스트들의 정체는 실루엣으로만 공개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에픽하이의 ‘EPIK HIGH IS HERE 下 (PART 2)’은 오는 1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