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오늘) 밤 10시 방송
빅마마 이영현, 박민혜 출연, 뮤지컬 ‘엑스칼리버’ 팀 이지훈, 손준호

사진=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사진=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이지훈과 손준호, 이영현과 박민혜가 쌍대장으로 출격, ‘미스트롯2’ 멤버들과 초콜릿처럼 달달한 ‘멜팅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8일(오늘) 방송되는 10회에서는 뮤지컬 ‘엑스칼리버’ 팀 이지훈, 손준호와 국가대표 가창력 빅마마 이영현, 박민혜가 출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김다현과 김태연이 ‘체념’을 선곡해 시원한 고음으로 현장을 집어삼키는데 이어, 양지은, 별사랑, 강혜연, 황우림이 ‘거부’로 환상적인 화음을 쌓아 반전 매력을 터트리면서, 교수돌 빅마마를 긴장하게 할 트롯계 ‘스몰마마’의 탄생을 알렸다.

홍지윤과 전유진은 담담하면서 애절한 감성으로 ‘왜 하늘은’ 무대를 선물, 이지훈으로부터 “황홀한 무대였다. 이렇게 많은 감동을 느껴본 건 처음”이라는 칭찬 세례를 받았다.

그러나 ‘화밤’의 시그니처인 ‘1 대 1 데스매치’에서는 ‘밸런타인데이’ 특집의 달콤함을 잠시 거둔 짜릿한 마라맛 대결이 연달아 쏟아졌다. “이영현, 너 나와!”라는 대장 킬러 김태연의 파격적인 대결 선포를 시작으로, 뮤지컬 배우 손준호가 대결 상대로 딸뻘 김다현을 지목하면서 스튜디오가 들썩였다.

더욱이 양 팀 대장인 이지훈과 박민혜가 맞붙으면서 인정사정없는 빅매치가 발발됐고, 급기야 이지훈은 뜨거워지는 열기에 “방송 생활 25년 만에 이런 적은 처음”이라며 경악을 내비쳤다. 

제작진은 “‘미리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화밤’ 멤버들과 국보급 쌍대장님들이 시청자분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스페셜한 무대 선물을 한가득 준비했다”라며 “알맹이들이 꽉꽉 들어찬 더없이 풍성한 특집이 선보일 8일(오늘) 밤을 함께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 10회는 8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