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로맨스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1' 3월 공개
22일 오늘 오후 6시 발매

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그룹 NCT 멤버 도영이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1'에 로맨틱한 감성을 더한다.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도영이 참여한 디즈니+ 로맨스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일곱 번째 음원 '아주 조금만 더'가 발매된다. 

'사운드트랙#1'은 국내 최초의 뮤직 드라마라는 성격에 맞춰 방영 전부터 순차적으로 음원을 공개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규현, 박보람, 다비치, 김종국, 김재환, 스탠딩 에그가 참여한 음원들이 발매돼 음원 차트 위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는 NCT 도영이 일곱 번째 가창자로 출격한다. 도영의 감미로운 음색과 섬세한 보컬이 '사운드트랙#1'만의 로맨틱한 기운을 배가하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고조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아주 조금만 더'는 가요의 형식이지만 클래시컬하면서도 재지한 느낌을 담은 연주와 풍성한 오케스트라와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는 곡이다. 

웰메이드 음원으로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는 '사운드트랙#1'(극본 안새봄/연출 김희원/제작 레드나인픽쳐스, 제나두엔터테인먼트/제작투자 NHN벅스)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배우 한소희, 박형식이 출연하며,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연출한다. 오는 3월 디즈니+ 단독 공개 예정이다.

NCT 도영이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일곱 번째 음원 '아주 조금만 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