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오후 6시 공개

로시(Rothy)의 신곡  '겨울.. 그다음 봄' 뮤직비디오 티저/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로시(Rothy)의 신곡 '겨울.. 그다음 봄' 뮤직비디오 티저/사진=도로시컴퍼니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로시(Rothy)가 신곡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임박을 알렸다.

로시는 지난 22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디지털 싱글 '겨울.. 그다음 봄'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

영상은 눈 오는 겨울을 배경으로 로시가 무반주로 '이 세상의 간단한 순서처럼 겨울 그 다음 봄'이라는 가사를 읖조리는가 하면, 성에 낀 창문에 낙서를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겨울.. 그다음 봄'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COLD LOVE' 이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로시표 웰메이드 힐링송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겨울.. 그다음 봄'은 로시의 데뷔곡 'Stars' 제작 멤버인 신승훈과 김이나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곡이다. 브리티쉬 팝의 코드 진행에 가요적인 감성을 접목시킨 신승훈표 프로듀싱, 유려한 가사로 공감을 전하는 김이나의 노랫말이 만나 최고의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이현승과 엑소 찬열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로시의 'OCEAN VIEW' 작곡가 LOF!도 합세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한편, 로시의 신곡 '겨울.. 그다음 봄'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