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20회 디렉터스컷 어워즈 방송 캡처 /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제20회 디렉터스컷 어워즈 방송 캡처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배우 김신록이 제20회 디렉터스컷 어워즈에서 ‘시리즈 부문- 올해의 새로운 여자배우상’을 수상하며 명품 배우로 굳건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김신록은 상을 수상하며 “수상소감을 처음 해보는데 이런 호사를 누리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레드 카펫이 없어서 빨간 옷을 입고 준비했다"라며 위트 있는 인사와 함께 감격스러움을 가득 담은 소감을 밝혔다.

더해 “감독님들께서 마련해 주신 자리라 더 영광스럽고 상까지 주셔서 감사하다. 사실 노미네이트됐다는 소식을 연상호 감독님이 카톡을 보내주셔서 알았다. ‘김신록과 김신록이 싸우네’라고 해주셨는데, 작품 속에서 좋은 롤을 맡겨주신 연상호 감독님께 감사드리고, ‘방법’이라는 드라마를 통해 처음으로 영상 매체로 올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신 김용완 감독님께도 감사드린다”라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김신록은 앞서 tvN ‘방법’, JTBC ‘괴물’, 넷플릭스 ‘지옥’, 쿠팡플레이 시리즈 ‘어느 날’ 등의 작품을 통해 소름을 유발하는 명연기로 주목할 만한 활약과 성과들로 국내는 물론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김신록은 JTBC ‘재벌집 막내아들’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