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g
#BIFAN
제26회 BIFAN은 최근 올해 환상영화학교 학장으로 브라이언 유즈나 감독을 위촉했다./사진=BIFAN 제공
제26회 BIFAN은 최근 올해 환상영화학교 학장으로 브라이언 유즈나 감독을 위촉했다./사진=BIFAN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 환상영화학교 참가자를 5월 1일 24:00까지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BIFAN 온라인 지원 사이트에서 받는다. 장르영화 업계 진출을 희망하는 영화 지망생 혹은 영화인이면 지원 가능하다. 학생으로 선발되지 못하더라도, 추가 선정하는 청강생이 되면 모든 강의를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있다.

최종 참가자는 5월 30일에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개별 통보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출품/지원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해 환상영화학교 교육은 BIFAN 개최 기간(2022년 7월 7~17일) 중인 7일부터 13일까지 7일간 오프·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올해로 15회를 맞는다. 학장은 스플래터 영화로 저명한 브라이언 유즈나 감독 이자 제작자‧작가‧배우가 맡는다.

BIFAN의 남종석 산업 프로그래머는 “올해 학장을 맡은 브라이언 유즈나 감독에게 거는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프로듀서이자 감독으로 작가로서 미국을 비롯해 이탈리아‧스페인‧캐나다‧멕시코에서 활동한 공포영화의 대가 브라이언 유즈나 감독의 창작 노하우와 영화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주요기사

 
Tag
#BIFAN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