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장인 효민이 제안하는 NEW 골프룩
듀베티카, 효민 화보 추가 공개

(사진=듀베니카)
(사진=듀베니카)

[문화뉴스 심안나 기자] 효민이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골프 라이프 매거진 '더 그린 컵(The Green Cup)'이 추가로 공개한 이번 화보는 사이판에 위치한 코럴 오션 리조트 사이판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그룹 티아라 멤버 효민과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함께하며 멋스러운 골프웨어 스타일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추가로 공개된 화보 속 효민은 평상시에도 골프 라이프를 즐기는 그녀답게 프로페셔널 못지 않은 스윙 자세를 뽐냄과 동시에 멋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라운딩룩을 완벽 소화해냈다.

(사진=듀베니카)
(사진=듀베니카)
(사진=듀베니카)
(사진=듀베니카)

화보 속 효민이 착용한 아이템은 모두 듀베티카가 새롭게 선보인 2022 S/S 시즌 컬렉션이다. 특히, 효민이 착용한 반팔 패딩 사밀리아(SAMILA)는 2021년부터 폭 넓은 여성 고객층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시그니처 디자인으로 올 봄 라운딩룩의 필수 아우터로 제안하고 있다. 

그 외 21 S/S 시즌 완판을 기록한 러플 및 리본 테이프 디테일이 적용된 바람막이 제품들도 새로운 스타일로 다양하게 출시되자마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듀베티카 특유의 컬러감, 유니크한 그래픽을 더한 이너 제품들도 함께 선보여 MZ 세대 영골퍼는 물론 기성 골퍼들의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코디 아이템으로 어필하고 있다.

이번 화보에 함께한 효민 외에도 이다희, 기은세, 엄지원, 정용화, 온주완, 배정남 등 골프매니아 국내 셀러브리티들과 인플루언서들이 골프룩으로 듀베티카를 착용하면서 완판 행진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21F/W 시즌 스키, 여행 등과 연계되어 다양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인지되며 전년대비 매출신장 400%를 기록했다.

(사진=듀베니카)
(사진=듀베니카)

한편, 효민이 제안하는 듀베티카 22 S/S 아이템들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