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야' 정주리 감독의 8년 만의 신작

사진=트윈플러스파트너스 제공
사진=트윈플러스파트너스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영화 '다음 소희'가 2월 28일 무사히 촬영을 마쳤다. 영화 '다음 소희'는 콜센터로 현장실습을 나가게 된 여고생 소희가 겪게 되는 사건과 이에 의문을 품는 여형사 유진의 이야기를 다룬 작품.

크랭크업 후 정주리 감독은 “온 마음과 힘을 다해 끝까지 한 마음으로 함께해 준 스태프, 배우분들에게 고맙다. 마지막 후반 작업까지 최선을 다해 완성하겠다”라며 촬영을 함께 한 스태프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도희야', 드라마 '비밀의 숲'에 이어 다시 한번 형사 역할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사건을 파헤치는 냉철하고 소신 있는 형사 ‘유진’ 역할로 분한 배우 배두나는 “촬영하는 동안 너무 즐겁고 행복해서 끝난다는 것이 아쉽지만 무사히 마무리되어 다행이다. 좋은 사람들을 많이 만날 수 있어 행복했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다음 소희'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밝혔다.

'고요의 바다'부터 '킹덤' 등 매 작품마다 신뢰감 있는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등극한 배두나와 탄탄한 연출력을 바탕으로 섬세한 스토리텔러로 극찬을 받고 있는 정주리 감독이 선보일 영화 '다음 소희'는 두 사람의 환상적인 시너지에 대한 기대와 함께 촘촘하면서도 탄탄한 스토리로 2022년을 대표하는 웰메이드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한다.

영화 '다음 소희'는 촬영 후 후반 작업을 거쳐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