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월) 밤 9시 30분 방송

사진=매니지먼트 숲 제공
사진=매니지먼트 숲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배우 김재욱의 열정 가득 현장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14일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KBS 2TV 월화 드라마 ‘크레이지 러브’ (연출 김정현/극본 김보겸)에서 아이큐 190의 천재 수학 강사이자 업계 1위 고탑(GOTOP)교육의 대표 노고진 역으로 분한 김재욱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김재욱은 ‘크레이지 러브’의 첫 방송부터 까칠함과 나르시시즘으로 무장한 노고진으로 완벽 변신해 안방극장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소한 실수라도 그냥 넘어가지 않고 상대에게 지독한 독설을 퍼붓는가 하면 제 잘난 맛에 사는 나르시스트의 모습을 디테일하게 그려내 깐깐한 완벽주의자 노고진을 더욱 생동감 있게 표현해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모든 순간 노고진 그 자체인 김재욱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진중한 눈빛에서 대한민국 일타 강사로서의 신뢰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어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고 꼼꼼한 모니터링은 물론, 촬영 장면에 대해 현장 스태프들과 적극적으로 의견을 나누며 입체적인 캐릭터 구축을 위한 열정을 드러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이토록 전설적인 노고진도 범상치 않은 사고로 기억상실증을 겪게 돼 앞으로 펼쳐질 코믹 로맨스를 기대케 했다. 노고진의 기억상실을 이용해 자신을 약혼녀라고 속이고 복수하려는 이신아(정수정)와의 조합이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고취시키고 있다. 

예측불가 스릴과다 로맨틱 코미디 KBS 2TV ‘크레이지 러브’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