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X강한나X장혁, 대본 리딩 메이킹 공개!/사진=KBS 2TV 새 월화드라마  대본 리딩 영상 캡처
이준X강한나X장혁, 대본 리딩 메이킹 공개!/사진=KBS 2TV 새 월화드라마 대본 리딩 영상 캡처

 

[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인 ‘붉은 단심’의 대본 리딩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연출 유영은/ 극본 박필주/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은 살아남기 위해 사랑하는 여자를 내쳐야 하는 왕 이태(이준 분)와 살아남기 위해 중전이 되어야 하는 유정(강한나 분), 정적인 된 그들이 서로의 목에 칼을 겨누며 펼쳐지는 핏빛 정치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대본 리딩 영상에는 유영은 감독과 박필주 작가를 비롯해 이준(이태 역), 강한나(유정 역), 장혁(박계원 역), 박지연(최가연 역), 허성태(조원표 역), 하도권(정의균 역), 최리(조연희 역), 강신일(김치원 역), 류승수(임진사 역), 조희봉(마서방 역), 차순배(허상선 역), 이태리(박남상 역), 박지빈(과거 이태 역), 윤서아(똥금 역), 신은수(과거 유정 역) 등 주요 출연진들이 참석, 첫 호흡을 맞추는 모습이 담겨있다.

‘붉은 단심’ 대본 리딩 현장은 불꽃 튀는 배우들의 연기와 케미까지 모두 느낄 수 있었던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이어졌다.

유영은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박필주 작가의 흥미진진한 대본 그리고 배우들의 빛나는 호흡이 기대되는 대본 리딩 메이킹으로 오감 만족 드라마의 탄생에 대한 관심을 드높였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은 ‘크레이지 러브’ 후속으로 올 상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