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날에 어울리는 설렘 선사, 박문치와 재회!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사진=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권진아/사진=안테나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싱어송라이터 권진아가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Pink!'(핑크!)를 발매한다. 

이번 신보 'Pink!'는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Pink!'를 비롯해 또 다른 타이틀곡 'Silly Silly Love'(실리 실리 러브)와 수록곡 '흘러가자'까지 총 3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친구에서 연인으로 물들어가는 수많은 관계들을 담아낸 권진아만의 유니크한 핑크 컬러칩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타이틀곡 'Pink!'는 각기 다른 색깔의 사랑 속 핑크빛 시작에 대한 고민이 담겨 있는 곡으로, 권진아 특유의 따뜻한 보컬과 다채로운 악기들이 조화를 이루며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설레는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 올봄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특히 전작인 서머 싱글 'KNOCK (With 박문치)'에 이어 뉴트로 천재 박문치가 다시 한번 편곡을 맡아 또 다른 음악적 시너지를 보여줄 전망이다.

이와 함께 감성적인 멜로디와 직설적인 가사의 조화가 신선한 느낌을 주는 또 다른 타이틀곡 'Silly Silly Love'와 일렉 기타, 코러스 사운드가 곡 전반을 유려하게 이끌어가는 '흘러가자'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악 총 3곡이 수록됐다.

권진아는 데뷔 이후 한계 없는 장르 소화력과 촘촘한 스토리텔링이 돋보이는 음악을 꾸준하게 선보이며 음악 팬들의 무한한 지지를 받고 있다.

한편, 권진아 새 싱글 'Pink!'는 오늘(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