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박, “많은 관심 덕분에 너무나 행복했던 시간!”

사진= 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H&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윤박이 ‘믿고 보는 배우’로 한 걸음 더 도약했다.

어젯(3일) 밤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 사내연애 잔혹사 편’(이하 ‘기상청 사람들’)이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이 가운데, 윤박이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기상청 사람들’을 떠나보낸 소회를 밝혔다. 윤박은 “시청자의 마음으로 매주 드라마를 보던 주말이 생각난다”며 지난 나날들을 떠올렸다.

윤박은 전무후무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10년 간 사귄 연인을 배신한 것도 모자라 바람 난 상대와 초고속 결혼을 했고, 심지어 자신의 지분이 거의 없는 신혼집용 아파트를 반반으로 나누자고 말하는 뻔뻔함까지 갖춰 보는 이들의 탄식을 불러일으켰다. 이러한 모습들만 보아도 ‘기상청 사람들’ 속 한기준은 전례 없는 캐릭터였다.

이는 윤박의 출중한 연기력이 뒷받침 됐기에 가능했다. 자칫하면 ‘비호감 캐릭터’로 비칠 수 있었지만, 윤박의 섬세한 완급 조절 연기를 만나 입체적인 인물로 완성됐다. 

윤박은 “여러분께서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지켜봐 주셔서 너무나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지금까지 한기준을 미워하기도 하고, 애정 해주시기도 해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애청자들을 향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저는 더 좋은 작품과 또 다른 캐릭터로 찾아뵙겠다”는 포부를 내비쳤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