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NQQ ‘나는 SOLO’, 6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

사진=SBS PLUS, NQQ 제공
사진=SBS PLUS, NQQ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물론 제작진마저 놀라게 한 ‘솔로나라 7번지’ 솔로녀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6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SBS PLUS와 NQQ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비주얼부터 스펙, 매력까지 두루 갖춘 ‘동안미녀’ 7기 솔로녀들이첫 출격한다.

이번 ‘솔로나라 7번지’는 ‘40대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꾸며진다. ‘골드미스’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놀라운 동안 미모에 완벽한 프로필, 다채로운 매력 등을 갖춘 솔로녀들이 등장해 기대를 모을 전망이다.

동안 미모를 소유한 솔로녀 들 사이 한 솔로녀는 듣고도 쉽게 믿지 못할 ‘반전’ 사연을 공개해 ‘나는 SOLO’ 제작진마저 놀라게 만든다. 현재 가장 ‘핫’하다는 글로벌 기업을 두루 섭렵한 데다 배우 한채영을 연상케 하는 ‘갓벽’한 솔로녀는 충격적인 연애사를 고백한다. 제작진 역시 “거짓말!”이라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다가, “우리 프로그램에서 구제하고 싶다”고 진지하게 말해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골드미스&미스터 특집으로 꾸며지는 ‘나는 SOLO’ 7기의 하이퍼리얼리즘 로맨스는 6일(오늘) 밤 10시 30분 SBS PLUS, NQQ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