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채널 '숏박스'의 주인공, 김원훈
애드립과 수위 넘나드는 SNL에 최적화
오는 9일 호스트 박하선 편에서 첫 출연

새 크루로 합류한 김원훈 (사진=쿠팡플레이)
새 크루로 합류한 김원훈 (사진=쿠팡플레이)

[문화뉴스 고나리 기자]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이하 'SNL 코리아')에 새로운 크루진이 합류했다.

'SNL 코리아'는 최근 유튜브 채널 '숏박스'로 화제를 불러모은 코미디언 김원훈을 새로운 크루진으로 영입했다고 밝혔다.

KBS 30기 공채 출신 김원훈은 유튜브 채널 '숏박스'를 통해 '장기 연애', '자가격리' 등 재기 발랄한 현실 밀착형 소재의 콩트 연기를 선보여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김원훈의 활약에 '숏박스' 채널은 불과 6개월만에 135만 구독자를 돌파하며 가장 핫한 채널로 떠올랐다. 

차진 애드립과 수위 있는 소재도 유쾌하게 풀어내는 남다른 내공으로 단번에 유튜브를 장악한 만큼 'SNL 코리아' 무대에서 펼칠 김원훈의 활약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콩트와 코미디 속에 각종 이슈를 발 빠르게 녹여내 대중들의 공감을 이끌어온 'SNL 코리아'는 김원훈과 함께 폭발적인 시너지를 빚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김원훈은 오는 9일 호스트 박하선과 함께하는 13회 방송에서 첫 출연을 앞두고 있다.

새로운 크루진 김원훈의 가세로 한국형 코미디쇼의 존재감을 더해갈 'SNL 코리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