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YP엔터테인먼트, 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Inc.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Sony Music Entertainment (Japan) Inc.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NiziU(니쥬)가 오늘(12일) 새 디지털 싱글 'ASOBO'(아소보)를 발매한다.

NiziU의 2022년 첫 신곡인 'ASOBO'는 하우스 뮤직과 모타운 사운드에 영향을 받은 댄스 팝 장르의 곡으로, "장난기 가득한 즐기고자 하는 마음이 있다면 어떤 일상이라도 즐길 수 있다"는 밝고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았다. 

12일 오전 니혼TV의 아침 프로그램 '슷키리'에 출연해 'ASOBO' 무대를 최초 공개하는 NiziU는 이날 오후 7시에는 NiziU 공식 SNS 채널에서 새 디싱 발매 기념 스페셜 토크 라이브를 진행하고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어 15일 일본 대표 음악 프로그램인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이하 '엠스테')에 출격해 신곡 퍼포먼스를 펼친다.

신드롬급 인기 행보를 걷고 있는 NiziU는 최근 글로벌 음료 브랜드 환타와 2년 연속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다.

12일 일본 코카콜라 시스템은 "과일 탄산음료 1위 브랜드 환타가 올여름 공개하는 스페셜 웹 광고에 걸그룹 NiziU가 등장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NiziU와 일반인이 함께 만드는 참가형 캠페인으로서 참가자가 직접 촬영한 영상을 조합해 완성된다.

NiziU 멤버가 던진 공을 잡거나 함께 점프를 하는 등 여러 놀이를 즐기는 모습을 통해 '긍정적인 마음'으로 일상을 즐기는 소중함을 표현한다. 게다가 신곡 'ASOBO'가 광고 음악으로 삽입돼 통통 튀는 매력을 높일 전망이다.

한편 NiziU는 오는 5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에서 개최되는 'KCON 2022 Premiere'(케이콘 2022 프리미어)에 출연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