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5일(목) 어린이날 14시, 17시 큰어울마당에서 공연

뮤지컬 '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 포스터/사진=용인문화재단 제공
뮤지컬 '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 포스터/사진=용인문화재단 제공

[문화뉴스 문수인 기자]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클래식이 있는 뮤지컬 <이원복의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을 5월 5일 어린이날 14시, 17시에 큰어울마당에서 진행한다. 

대한민국 역사 만화의 최장기 베스트셀러이자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교육만화 도서 ‘먼나라 이웃나라 시리즈’를 원작으로 한 이번 공연은 역사의 현장을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클래식으로 풀어냈으며, 원작의 만화 슬라이스와 영국의 역사현장과 아름다운 풍경이 함께 어우러지는 에듀아트(Edu-Arts) 뮤지컬이다. 

지난 2014년에 초연을 올리고 전국 문예회관 및 공연장에서 61회 공연, 4만여 명의 관객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각한국 문화예술회관 연합회 우수 공연으로 2년 연속 선정되어 20개 도시에서 순회공연하는 등 가족대상 관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뮤지컬 <먼나라 이웃나라 영국여행>은 빵떡모자 아저씨와 엉뚱 발랄한 소녀가 만나게 되고, 책에서나 볼 수 있었던 역사의 현장을 영상스크린을 통해 영국의 역사 시간 여행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빵떡 아저씨역의 뮤지컬 배우 오승준, 소녀역의 배우 김아영, 클래식 앙상블 서울에듀아트클래식, 소프라노 임금희, 탭댄스 박용갑이 함께해 풍성하고 알찬 무대를 선보이며,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공연을 통해 영국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는 힐링 공연이 될 것이다.  

48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며, 티켓가는 1층 3만원, 2층 2만원이다. 자세한 공연 안내 및 티켓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