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

사진=D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DG엔터테인먼트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가수 윤지성이 자작곡 'BLOOM'으로 새로운 활동을 시작한다. 

윤지성은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7일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BLOOM (블룸)'을 비롯해 '토독토독 (With.베로)', 'SUMMER DRIVE (썸머 드라이브) (Feat. 종현)', '걷는다 (Florescence)', 'SLEEP (슬립)'까지 다양한 장르의 완성도 높은 총 5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BLOOM'과 '토독토독 (With.베로)', 'SUMMER DRIVE (Feat. 종현)', 'SLEEP' 등 5곡 중 4곡은 윤지성이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자작곡으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그의 음악 색을 더욱 뚜렷하게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크레딧 속 AB6IX 이대휘, 김종현의 이름도 눈길을 끈다. 3번 트랙 'SUMMER DRIVE'는 이대휘가 작곡, 윤지성과 함께 작사한 곡이다.

두 사람은 '쉼표'에 이어 또 한번 업그레이드된 시너지를 발휘했다. 또한, 윤지성과 SBS 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종현은 이 곡에 피처링으로 특별한 지원사격을 펼쳤다. 

윤지성은 새 소속사 DG엔터테인먼트에서의 첫 행보이자 1년여 만의 새 앨범인 '미로 (薇路)'를 통해 팬들에게 장미꽃길을 선사할 예정이다.

윤지성의 세 번째 미니앨범 '미로 (薇路)'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