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기어갓’ 제공
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기어갓’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신규 예능 ‘저 세상 중고차-기어갓(GEAR GODS)’의 질주 본능을 일으키는 짜릿한 종합 예고가 눈길을 끈다.

영상 속에서 펼쳐진 박준형, 노홍철 두 팀의 숨 막히는 차량 레이스는 시청자들의 심장을 쫄깃하게 했다.

박준형과 이특, 노홍철과 신동이 각각 팀을 이루어 중고차 복원 경쟁을 펼칠 ‘기어갓’에서 이들은 중고차를 경매 방식을 통해 저렴하게 구입해 복원에 나선다. 

박준형과 이특은 ‘오리지널’에 가깝게, 노홍철과 신동은 ‘유니크’하게 복원해 어느 팀의 차량을 비싼 값에 판매할 수 있을 것인지 경쟁을 펼친다. 현장 진행은 방송인 오정연이 맡았다.

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기어갓’ 제공
사진=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기어갓’ 제공

예고에서 박준형과 노홍철은 실제 본인들이 개조한 올드카와 함께 등장했다. 박준형의 ‘준카’는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이는 녹색 프라이드로 90년대 모델이다. 

노홍철 역시 강렬한 레드와 화이트로 랩핑한 ‘홍카’를 공개했다. 이 둘의 차량에 탑승한 이특과 신동은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차량의 속도감에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평소 차에 관심이 많다는 이특은 두 팀의 레이스 대결에 “재밌다”며 웃음을 감추지 못하지만, ‘홍카’에 탑승한 신동은 안전띠를 부여잡은 모습에 시청자들은 웃음을 자아냈다. 

실제로 영상 속 차량 안에 탑재된 카메라가 속도에 못 이겨 뒤집어지기도. 노홍철은 “이거 도대체 무슨 프로야?”라며 당황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의 ‘기어갓’은 오는 31일(화)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에 동시 공개된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