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화면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 화면 캡처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신동은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를 통해 공개된 웹예능 '만나달라' 1회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변신하며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유쾌한 웃음을 전달했다.

이날 신동은 '거장의 첫 출장' 자막과 함께 봉준호 감독으로 분장한 뒤 SM엔터테인먼트 사옥에 도착했다.

신동은 첫 의뢰인 NCT DREAM을 만나기 전 길거리 인터뷰를 진행했다. 제대로 된 홍보 영상을 만들기 위해 사옥에 모여 있던 팬들에게 NCT DREAM에 대한 질문을 던졌고 팬으로서 보고 싶은 것, 팬이 좋아할 홍보 영상 콘셉트 등에 대해 물었다. 

이후 NCT DREAM 마크, 해찬, 천러를 만난 신동은 정규 2집 리패키지 '비트박스 (Beatbox)' 홍보 영상을 정식으로 의뢰 받았다.

그러나 신동은 "NCT라고 해도 아무나 찍어주지 않는다"며 멤버들의 자질 테스트 후 계약을 하겠다고 선언해 흥미를 유발했다. 

신동은 NCT DREAM의 자질 테스트 과정에서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을 이끌어냈고 시종일관 재미와 웃음을 유도하며 분위기 메이커로서 현장을 주도했다. 

이번에 제작될 홍보 영상은 '만나달라' 각 회차 영상의 조회 수에 비례해 신동 개인 SNS 계정, 서울 버스, 옥외 전광판 등 공개 장소의 스케일이 달라질 예정이다. 

한편, 신동이 속한 슈퍼주니어는 다채로운 방송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