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뉴스 백현우 기자] ‘지금부터 쇼타임’ 고규필이 애정 어린 종영소감을 전했다.

고규필은 지난 12일 종영한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에서 전직 조직폭력배이자 차차웅(박해진 분)에게 고용된 귀신 3인방 ‘마동철’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극 중 고규필의 존재감은 강렬했다.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무장한 그는 쉴 새 없이 터지는 웃음을 견인하며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사진=삼화네트웍스, MBC ‘지금부터 쇼타임’ 방송 화면
사진=삼화네트웍스, MBC ‘지금부터 쇼타임’ 방송 화면

 

특히, 험상 궂은 인상에 언제나 불평불만이 많은 투덜이지만 정도 많은 ‘마동철’을 자신만의 색깔로 완벽 소화, 신스틸러로서의 면모를 드러내며 극에 활력을 불어넣었다는 평.

특히, 과거가 공개되며 고규필의 매력은 극에 달했다. 과거 사랑했던 사람의 부탁으로 조폭을 그만두려 했던 동철은 끝내 살해당하며 사랑을 이루지 못한 것.

결국 죽어서 사랑을 이루게 된 동철은 죽기 직전 건네지 못했던 자신의 마음을 어설프지만 수줍게 고백, 애절함과 달달함을 함께 선사하며 안방극장에 감동과 웃음을 자아냈다.

고규필은 소속사를 통해 “촬영을 시작 한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방송을 했다. 처음 귀신 역할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내가 잘 소화해낼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좋은 분들과 함께 해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촬영 동안 고생하신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 배우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촬영을 임할 수 있었고, 그로 인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마동철’을, 그리고 ‘지금부터 쇼타임’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린다.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