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사진=유니버설뮤직 제공

[문화뉴스 조희신 기자]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D20한중라이브커머스센터’에서 ‘제8회 레코드 박스 세트 데이’가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는 팝부터 클래식, 재즈, 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음반들이 준비돼 있다. 국내에선 오직 유니버설뮤직 코리아 공식 온라인 판매처 ‘UMKSHOP’에서만 한정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소비자 직접 판매(D2C, Direct to Consumer) 제품들도 이날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레코드 박스 세트 데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여러 한정 음반과 왕가위 감독의 OST 시리즈 ‘화양연화’, ‘중경삼림’, ‘해피투게더’, ‘일대종사’, ‘2046’, ‘동사서독’ LP 등이 판매대에 오른다. 

클래식 팬들을 위한 음반도 기다리고 있다. 판매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조성진의 ‘2015 쇼팽 콩쿠르 우승 실황 앨범’ 카세트 테이프가 판매될 예정이다. 

패션에 관심 많은 이들도 좋아할 니고(Nigo)의 ‘I Know NIGO!’ 티셔츠 및 CD 묶음(번들) 제품도 준비돼 있다. 

‘레코드 박스 세트 데이’ 구매자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혜택인 ‘럭키백’ 이벤트는 올해도 이어진다. 

테일러 스위프트 친필 사인 미니 포스터, 빌리 아일리시 친필 사인 포토 4종, 왕가위 LP 시리즈, 위켄드 ‘Dawn FM’ 후드티, 아리아나 그란데 디럭스 LP, 비틀스 LP 박스 세트, 턴테이블 등 음악 애호가라면 누구나 소장하고 싶은 경품들로 준비됐다.

유니버설 뮤직 전속 아티스트들의 깜짝 공연이 예정돼 있어, 이날 행사장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젊은 국악 세대를 대표하는 조선팝 밴드 서도밴드, 힐링을 선사하는 인디 팝 듀오 1415, 그리고 뛰어난 보컬 실력과 상큼한 매력을 갖춘 가수 유하가 ‘레박데’ 행사장에서 팬들을 마주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